인사말
회사개요
회사연혁
찾아오시는길
theH
theH 왜 좋은가?
효과적인 사용법
사용효과
임상결과
모발의 기능
모발의 구조와 성분
모발형태와 성장주기
효과적인 모발 관리법
모발 손상과 원인
모발 손상 방지법
탈모의 원인
탈모의 증상
탈모의 유형
남성형 탈모증
여성형 탈모증
원형 탈모증
휴지기 탈모증
공지사항
문의답변
커뮤니티
- 공지사항
- 문의답변
묻고답하기 수정
암호가 맞아야 수정됩니다.
이름
이메일
암호
연락처
제목
첨부파일
내용
한국인은 연간 커피 250억 잔을 마시는 ‘커피 소비 대국’이다. 이중 절반 수준인 약 120억 잔이 커피 믹스, 원두커피는 약 51억 잔이 소비된다. 동서의 스테디셀러인 맥심 모카 골드는 1년에 61억개(스틱 기준)가 팔린다. 1초당 193여개가 팔리는 메가브랜드이다. 지난 30년간 시장 점유율 1위를 놓친 적이 없으며 현재는 동서식품의 매출(약 1조6000억원) 절반이 커피믹스 제품에서 나온다. 탄탄한 제품이지만 커피믹스 제조사의 고민도 있다. 2000년대 이후 한국 커피 시장은 전문점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스타벅스와 같은 커피 전문점이 한 집 건너 생기면서 인스턴트 커피 시장은 정체기를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 정
취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