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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의원이 대표발의한 여객운수법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amaechiyeojachuggu/" target="_blank">a매치여자축구</a>=a매치여자축구아주좋음<br />개정안은 타다의 영업 방식을 허용하지 않아 ‘타다 금지 법안’으로 불린다. 타다 서비스 운영회사인 VCNC가 영업 근거로 활용한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fakeob1seogjunggye/" target="_blank">fa컵분석중계</a>=fa컵분석중계베스트<br />여객운수법 시행령 18조의 기사 알선 허용범위를 제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를 빌릴 때 관광 목적으로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emelbibunseog/" target="_blank">엠엘비분석</a>=엠엘비분석착한곳<br />대여시간이 6시간 이상이거나 대여·반납 장소가 공항 또는 항만일 때만 운전자를 알선할 수 있도록 한 게 이 법안의 골자다. 또 이 개정안엔 모빌리티(이동수단) 기업이 기여금을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asiachuggujunggye/" target="_blank">아시아축구중계</a>=아시아축구중계좋은곳<br />내고 플랫폼 운송면허를 받는 내용이 들어가 있다. 법안이 통과되면 1400여 대의 차량을 운용하는 타다는 <a href="https://sites.google.com/site/poleutugalchuggu/" target="_blank">포르투갈축구</a>=포르투갈축구매우좋음<br />기여금으로만 수백억원을 지출하게 된다.
수 정
취 소